정치·사회

인천중구 문화회관, 픽처플레이 구름빵 공연

기자들의 눈 2013. 12. 3. 11:44

 

그림자들과 구름빵 인형, 동화 속을 구현한 무대...

 

 

인천 중구문화회관에서는 그림자 인형놀이 <픽처플레이 구름빵>을 오는 14일(토요일 오후 2시, 5시)에 중구 문화회관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픽처플레이 구름빵>은 베스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무대에서 실현하기 어려웠던 동화 속 이미지를 그림자와 모델시어터를 통해 표현한 에듀테인먼트 뮤지컬이다.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는 education과 entertainment의 합성어로, 교육에 오락적인 요소가 가미된 컨텐츠를 뜻한다.

 

극 중 주인공인 홍비와 홍시가 구름빵을 만들어 아빠의 출근을 돕는 원작의 내용 뿐 아니라 순간적으로 변화하는 그림자들과 구름빵 인형, 동화 속을 구현한 무대 등 다양한 시각적 효과들을 통해 아이들의 극 중 몰입도를 높이고 상상력을 자극한다. 등장인물들을 인형과 그림자로 표현하여 꾸며지는 공연이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감각을 키워 줄 것이다.

 

<픽처플레이 구름빵>은 전석 1만5천원으로 24개월 이상 관람가능하고,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032-760-6414)로 문의하시면 된다.

 

- 김양훈기자 -

QRCODE
-KNB 방송(www.knbj.co.kr) 저작권자 ⓒ KNB방송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