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히스토리가 있는 라마다 송도호텔 “VIP 초청공연

기자들의 눈 2012. 12. 7. 09:02

“한해를 넘기며 지역인사 및 공헌사업가님 감사하다 라마다는 감동으로 보답...

 

지난6일 라마다 송도호텔은 한해를 넘기며 스토리가 있는 저녁만찬을 인천 지역사회 여러 기업가 등 VIP를 초청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호텔은 감동으로 VIP고객을 모시겠다며 파워풀한 전자현악 일렉티아그룹 음악과 K-POP 걸 그룹 '레빗걸‘ 및 한국벨리댄스협회 아벨무용단 초청공연을 통해 세일즈마케팅부는 인트로영상 PT로 라마다의 진정한 모습을 구석구석 고객감동이란 표어로 전했다.

 

 

이날 메뉴로는 신선한 야채를 곁들인 기리비와 새우, 굴숲, 모듬빵, 장뇌삼 사벳, 왕새우구이와 쇠안심 스테이크, 블루베리향을 가미한 치즈케익, 와인으로 VIP를 정성 것 모시는 만찬이 있었다.

 

이와관련 세일즈마케팅부는 임원 등을 소개하며 총지배인 김명철은 대표로 2012년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내방한 북커 담당자 및 “CEO VIP님들께 거듭 감사를 전하며 당 호텔 Owning company 리미드그룹 대표이사 문병근 회장을 소개하며 라마다 송도호텔은 더블어 사는 사회 환원을 목적으로 지원한 효잔치, 백혈병 어린이 돕기, 장학기금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화백들을 초청해 기금전액을 봉사목적으로 호텔을 사용토록 하고 있다.

 

한편 저녁 만찬은 절정을 치닫는 가운데 싸이 말 춤이 빠지지 않았다 입상자들은 호텔을 이용하는 숙박 및 편의를 제공받는 티켓을 거머쥐며 송도가 자랑하는 라마다의 진수가 고객감동이란 표어로 조용히 다가와 13년 3월 웨딩홀 준비를 위해 도약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 김양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