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주)엠 “웰빙 채식문화 선도 콩 고기 인기절정

기자들의 눈 2014. 4. 18. 12:01

고기대신 채식고기 먹어요...7가지 콩 식품 출시하자 급 확산

콩 식품 업체 (주)엠이 콩 고기를 개발해 소고기와 각종 육류를 대신하고 있어 웰빙 문화의 한 획을 긋고 있다.

ⓒ(주)엠

콩스틱 탕수, 채식완자, 채식까스 같은 7가지 제품은 장안의 화제다 콩 식품이 육류와 큰 차이점이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체질이 산성화로 변해가면 인체 불균형 상태가 옴으로 특히 뼈가 약해져 결국 건강을 해치게 된다.

 

그러나 콩 채식식품은 스트레스를 이기게 하며 칼슘 함유량이 육류와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고기를 대신하게 하고 있다.

인체의 균형을 유지하는 영양공급은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콩 식품이 당질과 철분 함유량이 그 어떤 식품보다 커 에너지원을 넉넉히 인체로 공급해 고기 대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채식 웰빙을 통해 필수 아미노산 햠유량이 소고기보다 많아 콩고기만 섭취해도 절대 부족함이 없는 영양만점 식품이다.

(주)엠에서 출시한 콩 제품, 콩스틱 탕수, 채식완자, 채식까스, 소하(채식새우), 두부탕수, 콩단백, 콩햄같은 7가지 제품들이 소고기를 먹는 식감을 주고 있어 식후 놀라운 경험을 하게 한다.

이와관련 (주)앰 업체는 전문가들의 연구 설명을 절대 놓치지 않고 있다, 그 원인은 '콩단백질'을 엄선하여 만든 7가지 특화 품목으로 그 어떤 제품보다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를 선점되도록 만든 제품이기 때문이다.

일반인들은 육류식품인,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등 생선류로 그 입이 길들여져 있다 그런 사람들의 입맛을 바꾸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웰빙 콩 식품 매니아 층이 두텁게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수 콩고기 체식 영업소들은 현재 불황이 없다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한 콩 고기 판매가 웰빙 문화란 대중의 관심이 제품과 부합되어 전문 업소들의 대박행진은 해피하고 스마일한 영업을 하고 있다.

멈춤 없는 (주)엠 업체는 콩 식품 대중화를 위해 원가절감과 유통 단순화를 시켜 저렴한 가격으로 대중에게 공급하는 시스템을 통해 대만의 자사 현지공장을 두고 MOU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해 완제품을 국내로 들여오고 있다.

특히 인천차이나타운 업소들이 요구하는 조건을 갖추고 있어 콩스틱 탕수육과 채식완자 같은 콩 식품을 납품해 관광산업 매출의 기여하고 있다.

콩 고기를 먹기 위해 차이나타운을 찾는 고객들은 진짜 고기가 아니냐는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명소 메뉴가 되고 있다.

인기절정인 콩 채식은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웰빙 문화를 선도하는 국민 건강지킴이 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양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