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인천남구청 박우섭청장 열심히 일했다.

기자들의 눈 2012. 9. 25. 00:29

박우섭 구청장 공로패 받고 인터넷 신문방송 통신사와 대화 더 열심히 일하겠다...

 

          (김양훈기자,최도범기자,전세복기자,박우섭청장,이원형기자,이광일기자,김영준기자)

 

24일 (연합) 인터넷 신문방송 통신사 (KNB방송. YBC연합방송. 연예스포츠방송. KBN대한방송. 교육탐사방송. 수도권지역뉴스. KNS뉴스통신. (사)한국연합방송. (사) 한국기자연대.)는 인천남구 주안동 소재 어가 일식집에서 박우섭 인천남구청장를 초대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터넷 연합기자단은 대화에 앞서 “귀하”께서는 청렴과 신념‘성을 바탕으로 민선5기 2주년동안 인천남구 지역발전에 큰 공로를 세워 인터넷 신문방송 통신사 기자단이 선정하여 공로패를 드립니다.”라는 내용을 담아 공로패를 전달했다.

 

          

            (박우섭 구청장을 향해 수도권지역뉴스 전세복 편집국장 공로패 전달사진)

 

한편 박우섭 청장은 주민들이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삶과 문화가 공존하고 소통하는 환경을 조성하여 건강한 도시를 실현키 위하여 분투노력하며 슬럼화 남구를 탈출 시키는데 최선을 다해 깨끗한 거리를 조성했다.

 

또한 전통문화의 계승과 지역문화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주민들의 예술향유 문화가 함께 호흡하고 지속발전 가능한 문화도시를 실현키 위해 노력했고 남녀노소 소통을 통해 사람냄새 풍기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며 지역 일자리 창출 역점사업을 두고 일했다.

 

이와관련 오찬이 끝나는 무렵 기자단은 지난 2년 동안의 행적은 널리 알려져 있으나 남은 임기2년‘동안의 향후계획을 질의하자 박구청장은 지금도 계속해서 해 나아가고 있습니다만 내년도에는 특히 생활체육진흥회 쪽 관심을 갖고 주민들의 건강도챙기고 세대’간 소통과 연대를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기 후반에는 민속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해 나가는 복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일자리를 더 창출하겠으며 남구 시급한 사업을 하나하나 정리하는 내실사업에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미디어 사업 또한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컨텐츠 개발 생산을 통해 남구‘민 모두가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지금도 각동별로 시작하고 있고 내년에는 더욱 강화해 나아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터넷 연합기자단과 구청장‘간의 대화는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뤄졌으며 열린 구정을 통해 알권리 충족을 약속하며 아쉬움 속에서 지자체 후반기를 기대하며 박우섭 구청장 공로패 전달식이 있었다.

 

- 김양훈 기자 -

QRCODE
-KNB 방송(www.knbj.co.kr) 저작권자 ⓒ KNB방송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